탐색 링크 건너 뛰기

인도어 사이클 트레이닝의 새 장을 열다


가민 코리아, 탁스(Tacx) 미디어 컨퍼런스 통해 신제품 공개

2020년 1월 14일, 서울 – 스마트 기기 시장의 강자 가민 코리아(Garmin.co.kr)는 인도어 사이클 트레이닝 브랜드 탁스(Tacx) 미디어 컨퍼런스를 한남점에 위치한 와츠 스포츠에서 진행했다고 밝혔다.

 

1957년 네덜란드에서 설립된 인도어 사이클 트레이닝 브랜드 탁스는 사이클 트레이닝 전문 롤러 및 액세서리, 사이클링 어플리케이션 및 소프트웨어를 개발 및 공급해왔으며, 지난 2019년부터 세계적인 스포츠 & 아웃도어 디지털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가민(Garmin)에 인수되며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 

가민코리아는 국내에 정식으로 탁스를 선보이기 위한 공식 판매사로 프리미엄 사이클링 편집 브랜드인 와츠스포츠(WATTS SPORTS, 기흥인터내셔널 자전거 사업부)를 선정했다. 와츠스포츠는 주도적으로 탁스 제품 판매 및 애프터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미디어 컨퍼런스는 1월 13일부터 진행되는 ‘탁스 위크(Tacx Week)’의 일환으로, 13일 미디어 컨퍼런스, 인플루언서 초청 행사, 15일부터 3일간 진행되는 고객 행사를 통해 보다 많은 사람들이 탁스의 제품과 기술력을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되었다. 

13일 미디어 컨퍼런스에서는 가민과 탁스의 기술 협력으로 제작된 스마트 인도어 사이클 트레이너 ‘네오2T 스마트(Neo 2T smart)’가 공개되었다. 네오2T 스마트는 현존하는 인도어 사이클링 트레이너 제품 중 가장 강력하고 직관적인 트레이닝 기능을 제공하며,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를 아우르는 확장성과 정확성을 갖췄다. 뿐만 아니라, 기술혁신을 통해 정숙성을 높여 인도어 실용성에 충실한 제품으로 거듭난 것이 특징이다. 

가민코리아의 세일즈 마케팅 총괄 조정호 부장은 “국내 자전거 유저에게 정식으로 탁스를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국내 사이클 유저들이 탁스의 인도어 사이클링 트레이너를 통해 주변 환경과 날씨에 상관없이 사이클링 훈련을 할 수 있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와츠스포츠의 총괄을 맡고 있는 양찬우 부장은 “쌀쌀한 날씨에도 탁스 위크에 자리해 주신 모든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 탁스에 대한 많은 관심을 보여주신 것만큼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양질의 제품과 서비스를 공급하기 위해 심혈을 기울이겠다. 또한, 프리미엄 인도어 트레이너 브랜드라는 타이틀에 걸맞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하여 자전거 문화 저변 확대에 힘쓰겠다” 라고 덧붙였다.

인도어 사이클 트레이닝 브랜드 탁스의 다양한 제품 정보는 물론, 이번 탁스 위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와츠스포츠 공식 웹사이트(watts-sports.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ABOUT WATTS SPORTS

와츠스포츠(WATTS SPORTS)는 Aston Martin, McLaren, Pirelli, Royal Enfield의 국내 공식 수입사인 기흥인터내셔널이 운영하는 하이엔드 바이시클 편집매장이다. 지난 2008년 설립된 와츠스포츠는, ‘YOUR SPORTS COMPANION’이라는 철학을 바탕으로 운동(SPORTS)의 모든(WATTS) 것에 전문화(TO DO, TO EAT, TO WEAR, TO TRAIN)된 토탈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지향한다. 또한, 와츠스포츠는 가민 스마트워치의 공식 파트너사이자 사이클링 스마트 기기 총판사이다. 또, 가민 공식 서비스센터도 운영하고 있다. 오랜기간 쌓아온 두터운 신뢰관계와 탄탄한 유통망으로 탁스의 공식 파트너사로 선정됐다.

와츠스포츠는 올해부터 주도적으로 탁스 제품을 판매하며, 인도어 사이클 트레이닝 강습 등 다양한 마케팅으로 국내 인도어 사이클링 시장을 선점할 예정이다. 이밖에도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해 탁스 뿐만 아니라 가민 전체 라인업에 대해 한층 체계적인 애프터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ABOUT TACX

탁스(TACX)는 세계 최대의 스마트 인도어 사이클 트레이닝 업체로 인도어 트레이닝용 로라 및 관련 액세서리는 물론, 사이클링 어플리케이션과 소프트웨어 개발 등 탄탄한 포트폴리오를 갖췄다. 또, 탁스의 네오 스마트, 플럭스 S 등의 스마트 인도어 사이클링 트레이너는 국내에서도 높은 인지도를 갖고있다.

 

ABOUT NEO 2T SMART

‘네오 2T 스마트’는 현존하는 인도어 사이클링 트레이너 제품 중 가장 강력하고 직관적인 트레이닝 기능을 제공한다. 재설계된 마그넷은 진동을 줄여 정숙성을 높였고, 탑재된 모터는 높은 저항 레벨을 생성해 오차범위 1%이내의 정확한 데이터를 제공한다. 또, 속도 및 경사변화에 즉각적으로 반응해 오르막길, 내리막길, 자갈길 등 주행환경의 변화에 따라 진동으로 현실감 넘치는 라이딩 경험을 선사한다. 이밖에도 정전용량식 좌우 감지 센서의 탑재로 사용자의 양쪽 다리의 정확한 위치를 측정해줘 동력 분배 및 사이클링 실력 향상에 도움을 준다. 뿐만 아니라 탁스 소프트웨어 외에도 즈위프트(Zwift)와 같은 다른 트레이닝 플랫폼과 연동이 가능해 높은 활용도를 자랑한다.


자세히




이동 【Pressroom명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