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민코리아, 임직원 대상 ‘가민 웰니스 데이’ 진행
- 가민코리아, 지난 15일 임직원 대상으로 ‘가민 웰니스 데이’ 진행
- ‘베뉴 3’와 ‘비보액티브 5’에 탑재된 건강 관련 신기능 체험 및 활용
- 도시명상의 임보미 대표와 함께 요가 및 명상 세션 진행
2023년 12월 8일, 서울 – 스마트 기기 시장의 강자 가민(Garmin.co.kr)은 지난 15일 삼성동 코엑스에 위치한 스튜디오 159에서 ‘가민 웰니스 데이(Garmin Wellness Day)’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진행된 ‘가민 웰니스 데이’는 새로운 웰니스 스마트워치 ‘베뉴 3(Venu 3)’와 ‘비보액티브 5(vívoactive 5)’ 출시를 기념하여 사내 임직원 대상으로 웰니스 프로그램을 진행했으며 두 신제품과 함께 임직원들의 몸과 마음을 챙기고 삶의 질 향상의 중요성을 되짚어보는 자리로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서는 당일 최초 공개된 ‘베뉴 3’와 ‘비보액티브 5’의 제품 설명을 듣고 제품에 관한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으며, 요가 강사이자 명상 커뮤니티 ‘도시명상’을 이끄는 임보미 대표와 함께 요가 클래스가 진행됐다. 또한, 임직원들은 이번 ‘베뉴 ‘3’와 ‘비보액티브 5’에 새롭게 탑재된 명상 기능을 활용해 다 같이 명상 세션을 즐겼으며 세션 종료 후 각자 생각하는 웰니스의 의미와 여정에 대해 생각을 공유하는 자리를 가지기도 했다.
가민코리아 세일즈 마케팅 총괄 조정호 이사는 “이번 임직원 ‘웰니스 데이’를 통해 바쁘고 정신없는 일과 속에서 본인의 컨디션을 체크하며 건강을 돌볼 수 있는 계기가 되었길 바란다”며 “가민코리아는 앞으로도 가민 임직원들과 더 자주 소통하고 임직원을 위한 다양한 웰니스 프로그램을 진행할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이동 【Pressroom명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