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색 링크 건너 뛰기

가민, 모든 러닝 유저를 위한 러닝 특화 스마트워치 ‘포러너 165’ 시리즈와 클립형 여성용 심박수 모니터 ‘HRM-Fit’ 출시


2024년 2월 28일, 서울 – 스마트 기기 시장의 강자 가민(Garmin.co.kr)은 모든 수준의 러너들을 위한 합리적인 가격의 러닝 특화 스마트워치 ‘포러너 165’ 시리즈와 여성 유저들을 위한 클립형 심박수 모니터 ‘HRM-Fit’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되는 러닝 스마트워치 포러너 165는 간편하고 쉬운 조작감과 기본적인 러닝 데이터부터 전문적인 러닝 파워와 러닝 다이나믹스 데이터, 그리고 심도 있는 피트니스 및 웰니스 인사이트까지 제공해 모든 수준의 러너들이 착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다. 특히 합리적인 가격을 통해 러닝에 입문하는 유저들이 부담 없이 러닝에 도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함께 출시되는 여성용 심박수 모니터 HRM-Fit은 포러너 165와도 호환되며 자체 데이터 측정 및 가민 제품 및 앱에 활동 데이터를 전송해줘 러닝을 하는 여성 유저들이 더 편안하고 손쉽게 러닝을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준다.

Forerunner 165 Series

 모든 수준의 러너들을 위한 합리적인 가격의 러닝 스마트워치 ‘포러너 165’ 시리즈 

포러너 165 시리즈는 합리적인 가격의 ‘포러너 165’와 ‘포러너 165 뮤직’ 두 가지 모델로 출시되며 모두 밝고 선명한 AMOLED 디스플레이에 반응형 터치스크린과 버튼 컨트롤을 같이 탑재하고 있어 유저가 쉽고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다. 일상적인 건강 기능과 스마트 알림은 물론 고급 훈련 지표와 회복 인사이트, 그리고 강력한 러닝 및 피트니스 기능들을 지원해 유저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적극 지원한다. 포러너 165 뮤직의 경우 워치에 연결된 무선 헤드폰을 통해 운동 가이드나 운동 성과 알림을 받을 수 있고 프리미엄 구독 시 스마트폰 없이도 Spotify, Deezer 또는 Amazon Music 계정에서 노래와 재생 목록을 워치에 다운로드해 들을 수 있다. 두 모델 모두 스마트워치 모드에서 최대 11일, GPS 모드에서 최대 19시간의 배터리 수명을 제공한다.

포러너 165 시리즈는 유저의 훈련 수준을 한 단계 끌어올리기 위해 거리에 상관없이 페이스, 거리, 손목 기반 심박수, 최대산소섭취량(VO2) 등을 모니터링해 기록을 경신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다음 레이스를 위해 훈련하는 유저는 레이스 적응형 훈련 계획을 활용해 가민 커넥트 캘린더에 입력한 레이스 정보를 기반으로 성과와 회복 수준에 맞게 조정되는 훈련 팁, 개인화된 일일 추천 운동 및 완주 시간 예측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적응형 훈련 계획 이외에도 전문 코치가 만든 무료 Garmin Coach 5K, 10K 및 하프 마라톤 플랜에 도전해볼 수도 있다. 그리고 이상적인 레이싱 전략을 준비할 수 있도록 코스 고도와 개인별 페이스 선호도에 따라 조정된 페이스 가이드인 페이스프로를 제공받을 수 있다.

여기에 더해 가민에서 지원하는 러닝 다이나믹스를 활용하면 손목에서 실시간 러닝 파워와 접지시간 밸런스, 케이던스, 보폭 등을 포함한 러닝 역학 데이터를 확인해 유저의 러닝 수준을 더욱 향상시킬 수 있다. 러닝 및 훈련 특화 기능 이외에도 새롭게 추가된 요가, 필라테스, 근력 운동, HIIT, 유산소 운동 등을 포함해 트레일 러닝, 오픈 스윔, 피클볼, 테니스 등 25개 이상의 내장 스포츠 앱을 통해 다양한 피트니스 활동을 즐길 수 있다.

포러너 165 시리즈는 24/7 유저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해 설계되었다. 먼저 매일 아침 모닝 리포트를 통해 어젯밤 수면 및 새로운 하루에 대한 훈련, 날씨 등의 개요를 확인할 수 있다. 그리고 손목에서 심박수, 혈중 산소 포화도, 어젯밤 수면 데이터, 스트레스 등을 포함한 다양한 신체 데이터를 수집 및 분석해서 유저가 본인의 신체를 더 잘 이해하고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신체의 에너지 수준을 추적해 주는 바디배터리 에너지 모니터링과 월경 주기, 임신 추적 등의 여성 건강 모니터링도 포함되어 있다.

가민의 글로벌 컨슈머 제품군 세일즈 부사장 댄 바텔(Dan Bartel)은 "첫 5K 완주를 목표로 하는 입문자부터 신기록을 세우고 싶은 전문가까지 포러너 165 시리즈는 모든 단계의 러너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고 전하며, “개인 맞춤형 훈련 계획, 고급 러닝 및 회복 수준 측정, 24/7 건강 모니터링 기능을 갖춘 유저 친화적인 스마트워치 포러너 165는 결승선을 통과하는 데 도움이 되는 인상적인 기능들을 선사한다”고 덧붙였다.

편안함과 정확성을 모두 갖춘 여성용 심박수 모니터 ‘HRM-Fit’

가민은 포러너 165와 함께 착용감을 고려한 디자인과 성능을 동시에 갖춘 여성 유저용 클립형 심박수 모니터 ‘HRM Fit’도 발표했다. 이번 심박수 모니터는 스포츠 브라에 직접 클립으로 부착하는 클립온 디자인이 특징으로 미디엄 및 하이 서포트 스포츠 브라에 부착하여 착용감을 극대화하는 동시에 실시간 심박수 및 훈련 데이터를 정확하게 수집한다. 또한 HRM-Fit은 러닝, 실내외 사이클링, 근력 운동, HIIT 등 다양한 활동에서 활용해 데이터를 측정할 수 있다.

HRM-Fit은 53g의 가벼운 무게에 아디다스(adidas), 애슬레타(Athleta), 노불(NOBULL), 언더아머(Under Armour) 등 유명 스포츠 브랜드의 미디엄 및 하이 서포트 스포츠 브라에 매끄럽게 밀착되는 맞춤 설계를 통해 움직임을 최소화하고 편안함을 높여준다. 또한 3 ATM의 생활 방수와 최대 1년의 배터리 수명을 자랑해 교체의 번거로움 없이 유저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지원한다.

HRM-Fit을 착용하면 다양한 피트니스 활동에 대한 정확한 심박수 데이터와 퍼포먼스 데이터가 연동된 가민 스마트워치 및 엣지(Edge) 사이클링 컴퓨터, 피트니스 장비, 그리고 Tacx Training 앱 등에 실시간으로 전송된다. 유저가 스마트워치를 벗고 워치 범위 밖에 있을 때도 HRM-Fit이 운동 데이터를 저장해 두었다가 다시 범위에 돌아왔을 때 워치로 데이터를 전송해 운동 데이터를 유지시켜 준다. 그리고 워치를 착용하지 않은 경우에도 걸음 수, 칼로리 소모량, 운동 강도 등의 활동 추적 및 심박수를 기록하고 가민 커넥트 앱을 통해 유저가 보유 중인 모든 호환 가민 제품에 데이터를 업데이트해준다.

가민 글로벌 컨슈머 제품군 마케팅 부사장 수잔 라이먼(Susan Lyman)은 "편안한 착용감을 염두에 두고 설계된 HRM-Fit은 여성 고객의 트레이닝을 위해 특별히 제작되었다”며, “HRM-Fit는 달리기를 할 때나 HIIT 수업을 들을 때 스포츠 브라 하단 밴드에 쉽게 부착해 정확한 심박수 및 훈련 데이터를 얻고 움직임 방식을 추적함으로써 유저가 본인의 신체를 더 잘 파악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에 출시되는 포러너 165 시리즈와 HRM-Fit은 가민코리아 공식 온라인몰 및 전국 가민 브랜드샵에서 구매 가능하며, 출시 제품 및 권장소비자가격은 다음과 같다.




이동 【Pressroom명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