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CD Display Repair Services Announcement
한국에서 판매된 Garmin의 소비자용 GPS 제품(휴대용 네비게이션 장치, 야외용 휴대 장치, 피트니스 제품 및 신제품의 LCD 화면 포함)은 불량 화소가 전혀 없는 무결점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당사의 제품은 품질 표준에 따라 테스트되고 제조되었기 때문에 불량 화소가 네비게이션 정보를 표시하고 사용하는데 어떤 식으로든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보증 기간 안에 제품의 화면에서 불량 화소가 세 개까지 발견되는 것은 정상적인 것으로 간주되며, 이것은 교환 조건에 부합하지 않습니다. 네비게이션 정보를 읽는데 영향을 미치는 위치에서 불량 화소가 발견되거나 불량 화소가 네 개 이상 발견될 경우, 한 번의 무료 교환 서비스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교환된 화면은 불량 화소가 전혀 없는 무결점을 보장하지는 않지만, 이러한 화소가 네비게이션 정보를 표시하고 사용하는데 어떤 식으로든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A New Way to View Directions in the Car: Garmin® Launches Its Portable Head-up Display (HUD) of APAC Region Firstly in Korea
Garmin® Powered Glass Cockpit System Announced by Volvo Penta